콘텐츠로 건너뛰기

주야간보호센터 광고 해야하는 이유는?

낯선마케팅에서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답답했던 순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도대체 왜 광고를 진행해야하는지 모른 채 전단지를 돌리고, 플랜카드를 거는 선생님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선생님, 주야간보호센터 창업을 위해서 얼마나 많은 비용과 시간을 사용하셨나요?

특히 최근에는 지역 내 센터 숫자가 많아지면서 경쟁이 심해지면서 인테리어, 시설에 대한 비용도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족분들이 요양기관을 선택함에 있어서 요양서비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시설의 쾌적함도 요양기관의 중요 선택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렇게 한번 생각해볼까요?

정말 맛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누구든지 먹으면 지급까지 먹어본 음식 중에 제일 마싱ㅆ다고 박수를 칠 것입니다.
서비스도 훌륭하고, 가격도 너무나도 저렴합니다.
위생도 완벽하새 도저히 이 가격에 이런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놀라울 정도죠.

그런데 아무도 이 식당을 찾지 않습니다.

아무도 이 곳에 이 식당이 있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선생님, 우리 주야간보호센터는 어떤가요?
좋은 요양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셨지만, 정작 우리 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이 없다면 다시 한번 고민을 해보셔야 할 때입니다.

주야간보호센터를 찾는 어르신과 가족분들은 이제 인터넷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를 열고 OO시 주야간보호센터를 검색하고, 이 때 보이는 센터들의 블로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시설, 프로그램, 식단 등을 비교한 이후, 확신이 들면 전화문의를 하게 됩니다.

주야간보호센터 광고는 ‘절약’입니다.

이미 많은 비용을 들여서 창업을 했다면 빠른 시간 내에 손익분기점을 넘어야합니다.

선생님이 지금 광고 비용 30만원 50만원이 아까워서 고민을 할 수록 시간은 흘러가고 손익분기점으로부터 점점 더 멀어집니다.

주야간보호센터에 있어서 어르신 수급이 되지 않은 상태로 시간이 흘러간다는 것은 ‘적자’를 의미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