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은 실질적으로 서비스가 필요한 잠재고객에게 우리 업체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수단입니다.
모든 마케팅의 기본이 되는 채널이 블로그입니다.

성공으로 가는 로켓, 낯선마케팅



낯선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케팅 채널은 블로그 마케팅입니다.
우리 기관에 대한 정보를 검색을 통해서 우리의 잠재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청주 노인주간보호센터 블로그 마케팅

잠재고객들이 검색할만한 키워드를 활용하여 포스팅을 진행하고 상위노출이 되는 것은 물론,
실제로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포스팅과 설득의 기술을 통해서 실제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블로그 마케팅 검색결과


또한, 언론, 카페 등 다른 마케팅 채널을 통해서 우리 기관의 이름을 접하게 된 잠재고객들이
인터넷에 우리 기관을 검색했을 때 좀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관의 이미지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낯선마케팅에서 기획하여 작성 된 글
마케팅 대행 전 작성되어 있던 글

블로그를 운영할 때 가장 많이 실수하는 부분은 ‘내가 이야기 하고 싶은 것’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낯선마케팅에서는 정신보건사회복지사 출신의 대표가 직접 기획 한 후 담당자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잠재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들을 기획하고, 이를 매출로 연결하기 위한 최적화 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대행을 맡기신 대표님들의 경우 평균 1,2개월 이내로 실제 신규 회원 유치가 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낯선마케팅 샘플블로그에 있는 모든 이미지와 글의 내용은 낯선마케팅에 목적성 저작물로 어떠한 형태의
복제, 변형을 엄격히 금하며, 발각 시 소속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조치를 취함을 안내드립니다.

블로그 마케팅 관련 글 보러가기

마케팅 연속성의 시작은 블로그로부터!

블로그에 제대로 된 글이 있어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