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발달센터 창업 직후 매출 만드는 방법

  • by

아동발달센터 창업 직후 매출 만드는 방법

아동발달센터 창업

낯선마케팅에서 마케팅을 진행하는 분야 중 아동발달센터 창업 에 대한 부분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업체들은 개업 직후에 위기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유입되는 고객이 많지 않고, 마케팅을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다보니 개업 직후부터 1년을 버티지 못하고 폐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동발달센터 창업 직후에 매출이 생긴다면 어떨까요?
당연히 적자로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기간들이 사실은 그럴 필요가 없다면 어떠세요?

임대료, 공과금, 인건비 등 다양한 부분들에서 발생하는 적자를 막고, 오히려 개업 직후부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방법만 안다면요.

왜 아동발달센터 창업 직후 매출이 발생하지 않나요?
첫번째. 우리 기관에 대한 정보를 아는 사람이 없다.
두번째. 오프라인에서 정보를 접한 사람이 방문 이외에 정보를 접할 방법이 없다.
세번째. 창업 이전에 아무런 홍보를 해두지 않았다.

위 세가지 문제가 겹쳐지면서 아동발달센터 창업 직후부터 길게는 반년동안 제대로 운영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 문제들을 해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오픈 전부터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아직 사무실을 개업하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마케팅을 하냐구요?

아동발달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현재 육아를 진행하고 있는 사람들이 관심있을 만한 내용들, 아동발달전문가로써 알려줄 수 있는 노하우, 정보, 기술 등을 블로그와 카페,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아동발달센터 예약문의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오픈해둡니다.

그러면 오픈 일정에 맞추어서 미리 센터예약을 받아둘 수 있는 것이지요.

즉, 아직 아동발달센터 창업전인데도 이미 고객을 확보하면서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작은 위험성이 있습니다.

만약 블로그, 홈페이지, 카페를 똑바로 운영하지 못하면 오히려 전문성과 신뢰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낯선마케팅에 컨설팅을 주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온라인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다가 문제가 생기면서 연락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의 대부분은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데 방문자도 늘지 않고, 실제 방문으로 이어지지도 않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는 내용입니다.

즉, 온라인 마케팅도 제대로 하지 못하면 오히려 시간 낭비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