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마케팅은 눈에 보이는 결과물로 증명합니다.

아래의 사례는 전부 낯선마케팅에서 마케팅을 진행한 실제 사례입니다.

성공으로 가는 로켓, 낯선마케팅

블로그마케팅 사례

과거 마케팅 사례 블로그
블로그 마케팅 대행 전 고객 직접 작성
과거 마케팅 사례 블로그 후
블로그 대행 후 낯선마케팅 작성

낯선마케팅에서 대행을 진행하기 전 블로그에는 일반적인 사실들이 나열되어 있거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보험공단, 장기요양보험 등의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이미지, 사적인 내용들의 일상 포스팅 등이 작성되어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실제 잠재 고객들이 방문하는 경우는 없었으며, 온라인을 통해서 계약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단 한차례도 없었습니다.

낯선마케팅에서 블로그 대행을 시작한 이후에는 ‘지역 키워드’, ‘전문 키워드’들을 활용하여 실제 잠재고객들을 블로그로 유입하였습니다.

낯선마케팅에서 10일 처음 블로그 대행을 진행했습니다.

해당 업체의 경우 기존에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었으나, 잘못된 키워드 선정, 글의 구조 등의 문제로 일일 방문자가 0명~2명 수준이었고, ‘방문요양’과는 무관한 키워드로 유입되었습니다.

낯선마케팅에서 블로그 대행을 진행하여 첫 글을 작성한 10일 이후 실제 ‘OO시 방문요양’ 등과 같은 ‘지역 유입’과 ‘장기요양보험등급 OO’과 같은 ‘전문정보 유입’이 급격하게 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단 1주일’만에 방문자 30배를 초과했습니다.

고무적인 사실은 단순히 이슈가 되는 키워드가 아닌 실제 잠재고객들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활용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진행하여 실제 상담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해당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 ‘방문요양’, ‘방문목욕’, ‘가족요양’ 서비스를 모두 최상단에 노출하였습니다.
또한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순 노출이 아닌 실제 계약으로 이어질 수 밖에 없는 ‘카피라이트’를 사용했습니다.

“고를 때 모르면 부모님이 고생합니다.”, “부모님을 직접 모시고 급여도 받는다?” 와 같은 제목을 보고 클릭하지 않을 수 없겠죠?

낯선마케팅은 단순히 방문자를 늘리려는 ‘이슈 키워드’를 사용하는 싸구려 마케팅을 하지 않습니다.

낯선마케팅의 목표는 실제 계약으로 연결하여 상생하는 것입니다.

언론광고 사례

언론광고의 경우 내부에 들어가는 기사 내용들이 다른 기관에서 도용할 수 있어서 실제 사례는 공개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언론광고를 진행하는 이유는 공신력 있는 마케팅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블로그에 작성 된 업체의 이야기를 믿지 않더라도 ‘언론사’가 작성 한 기사는 신뢰하기 때문입니다.

언론광고를 진행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보도자료 배포를 통해서 기사가 송출 되기를 기다리는 방법이 있고, 저희 낯선마케팅과 같은 업체를 통해서 언론 송출을 보장받는 방법입니다.

업체를 통하면 비용은 발생하지만, 그 이상의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페, 홈페이지 등에 비해서 훨씬 높은 신뢰성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키워드 분석

낯선마케팅에서 제공하는 모든 마케팅 서비스에는 키워드 분석 서비스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이 키워드 분석서비스는 업종, 지역별로 가장 효율적일 것으로 기대되는 키워드 5개 내외를 선정해서 안내드립니다.

분석된 키워드를 토대로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며 필요한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를 운영할 때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